CS CENTER
EVENT
OUTLET
기획전
NEW & BEST

현재 위치

  1. 게시판
  2. PRESS

PRESS

보도 자료

게시판 상세
제목 조성아TM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 터치 에디션’, 홈앤쇼핑서 첫 방송
작성자 조성아22 (ip:)
  • 작성일 2020-02-17 17:12:3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64
평점 0점

조성아TM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 터치 에디션’,

홈앤쇼핑서 첫 방송



- 2월 12일(수) 오전 9시 25분부터 홈앤쇼핑서 론칭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 X 드라마 ‘터치’ 역대급 리미티드 에디션






조성아TM이 뷰티 마스터 조성아와 메이크업 뷰티 드라마 ‘터치’가 콜라보한 특별 한정판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 터치 에디션’을 오는 12일 홈앤쇼핑에서도 론칭한다.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 터치 에디션’은 칼바람과 히터 바람으로 피부가 고생하는 비상 시즌에 맞춰 업그레이드 된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의 최신상으로, 대한민국 1세대 메이크업 아티스트로서 30주년을 맞이한 뷰티 마스터 조성아와 드라마 ‘터치’의 콜라보 한정판 에디션 제품이다. 현대홈쇼핑과 롯데홈쇼핑에 이어 홈앤쇼핑에서도 추가로 선보이며 소비자들의 관심이 또 한번 모아질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 터치 에디션’은 피부가 찍어질 듯 메마르는 건조한 겨울철에도 촉촉하면서 완벽한 커버를 완성할 수 있도록 최적화된 스펙을 갖췄다. 고밀착 커버밤 속 특허 받은 FILL-UP 에센스와 트리플 해양 콜라겐이 건조해지기 쉬운 피부안팎에 수분을 촉촉히 채워주고, 탄력 부스팅 성분이 눈 밑, 볼, 팔자주름, 미간, 이마 등 꺼지기 쉬운 부위를 탄탄하게 채워 매끈한 볼륨광을 선사한다. 고농축 에센스를 감싼 석류 콜라겐 캡슐이 바르는 즉시 터지면서 한번 더 밀착 광 코팅을 형성하고, 보습 코팅 파우더가 피부의 수분을 고정시킨 채 착붙 커버를 연출해 48시간 이상 다크닝 없는 촉촉한 광채 피부를 완성한다. 더불어, 용기 하단에 결착된 7만 모의 초극세 S자 브러쉬가 피부결 사이사이 빈틈없이 후미진 곳까지 커버해 완벽한 동안핏 베이스 메이크업을 자랑한다.

초초스팩토리의 조성아TM 관계자는 “뷰티 마스터 조성아와 드라마 ‘터치’가 콜라보한 특별 한정판 에디션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 터치 에디션’은 퍼플 컬러 그라데이션 배경 위에 직접 붓으로 쓴 듯한 조성아의 캘리그라피를 담은 패키징으로 소장가치를 높인 제품.”이라며, “번거로움 없이 ‘쓱싹쓱싹 톡톡톡’ 두드리기만해도 완벽 커버해주는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 터치 에디션’으로 장시간에도 들뜸 없이 착붙 매끈광 피부를 구현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조성아TM의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 터치 에디션’은 오는 12일 수요일 오전 9시 25분부터 60분간 홈앤쇼핑에서 진행되며, 조성아뷰티 셀렉샵 명동직영점 및 홈앤쇼핑 온라인 몰, 조성아뷰티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