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 CENTER
EVENT
OUTLET
기획전
NEW & BEST

현재 위치

  1. 게시판
  2. PRESS

PRESS

보도 자료

게시판 상세
제목 뷰티마스터 조성아의 30주년 기념 특별 한정판,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 터치 에디션’ 론칭
작성자 조성아22 (ip:)
  • 작성일 2020-02-07 17:08:5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29
평점 0점

뷰티마스터 조성아의 30주년 기념 특별 한정판,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 터치 에디션’ 론칭


- 2월 5일(수) 오전 9시 25분부터 현대홈쇼핑서 첫 선
- 뷰티마스터 조성아의 30주년 기념 드라마 ‘터치’ 특별출연,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뷰티 마스터 조성아가 30주년을 기념하여 본격 뷰티 트렌드 드라마 ‘터치’에 특별출연, 이를 기념한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 터치 에디션’을 현대홈쇼핑을 통해 처음으로 공개한다.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 터치 에디션’은 숨막힐 듯 건조하고 메마르는 피부 비상 시즌 최적화 스펙으로 업그레이드 된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의 최신상 버전으로,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 다수 기록, 누적 판매 수량 약 280만개 돌파 등 폭발적 관심과 더불어 베이스 주류인 쿠션 시장에 혁신적 패러다임을 제시한 스테디셀러다.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과 드라마 ‘터치’의 역대급 콜라보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 터치 에디션’은 특별한 의미가 담긴 패키지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메이크업 아티스트에게 가장 중요한 툴인 브러쉬를 모티브로 붓으로 쓴 듯한 조성아의 캘리그라피로 카리스마 있고 독보적인 터치를 표현했다.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 터치 에디션’은 특허받은 FILL-UP 에센스와 트리플 해양 콜라겐이 함유된 고밀착 커버밤이 속보습을 꽉 채우면서 매끈하게 착붙 밀착 커버를 완성하고, 고농축 에센스를 감싼 콜라겐 캡슐이 팡팡 터지면서 짱짱하게 한번 더 피부에 보습막을 코팅시켜 탱탱한 탄력광을 선사한다. 더불어, 제품 하단에 결착된 7만모의 초극세 S자 브러쉬가 모공 사이사이까지 빈 틈 없이 완벽하게 밀착 커버하고 요철없는 매끈한 착붙밀착 커버를 가능하게 해 준다.

이렇게 보습 에센스/선크림/광채 프라이머/파운데이션/컨실러/브러쉬/퍼프 7가지 기능을 모두 담은 7in1 스틱 파운데이션으로 마치 전문가의 손길이 느껴지는 완벽한 베이스를 완성할 수 있다.

초초스팩토리의 조성아TM 관계자는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 터치 에디션은 대한민국 1세대
아티스트 조성아의 30주년을 맞이하여 드라마 ‘터치’와 콜라보한 특별 한정판 에디션 제품인만큼 다양한 고객층으로부터 인기몰이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탁월한 제품력에 조성아의 캘리그라피로 소장욕구를 높인 패키지가 돋보이는 터치 에디션을 사용해 건조한 환절기에도 메마름 없이 탄력 넘치는 수분 광채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조성아TM의 ‘조성아 스틱 파운데이션 터치 에디션’은 오는 5일 수요일 오전 9시 25분부터 60분간 현대홈쇼핑에서 진행되며, 론칭을 기념하여 본품 5개를 비롯해 ▲’터치 거울’, ▲’터치 파우치’ 및 ▲’듀얼 립 틴트 앤 글로즈’ 2종 중 1종의 구성을 선보인다. 특히, 방송 전 미리 주문하는 고객에게는 본품 5개와 ▲’터치 거울’, ▲’터치 파우치’를 비롯해 ▲’세럼 립스틱’ 3종 중 1종, ▲’수분자석크림’을 제공한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