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 CENTER
EVENT
OUTLET
기획전
NEW & BEST

현재 위치

  1. 게시판
  2. PRESS

PRESS

보도 자료

게시판 상세
제목 조성아뷰티, 국내 주요 면세점 3곳 입점
작성자 조성아22 (ip:)
  • 작성일 2018-05-14 10:54:4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8
평점 0점

K-뷰티 대표 브랜드 입지 더욱 공고히

조성아뷰티, 국내 주요 면세점 3곳 입점

 

- 롯데면세점 제주시티점, 두타면세점, 제주관광공사 면세점 입점 완료

- 아이덴티티 강조한 인테리어, 인기 제품 전면 배치…국내외 관광객 이목 집중

  


 

K-뷰티 문화를 이끄는 조성아뷰티가 국내 주요 면세점에 입점하며 본격적으로 면세점 시장 확대에 나섰다.


조성아뷰티는 제주시 연동에 위치한 롯데면세점 제주시티점, 서울 중구의 두타면세점, 서귀포시 중문관광단지 내 제주관광공사면세점 등 총 3개 면세점에 입점하는 쾌거를 달성했다. 입점된 매장은 모두 접근성이 높아 국내외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곳이다.


매장은 조성아뷰티 만의 아이덴티티를 강조한 인테리어와 각 브랜드 인기 제품을 전면에 배치해 면세점 방문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입점 품목은 로즈 앰플광 피부를 완성하는 대용량 쿠션 파운데이션인 조성아22의 ‘씨앤티 대왕쿠션’을 비롯해 론칭 3개월 만에 누적판매량 100만개를 돌파한 3초섀도우 ’16 아이매거진’, 바르는 즉시 입술뿐 아니라 낯빛까지 화사해지는 ‘16 발광펜’,  현재까지 약 3,700만개 이상 판매된 페이셜 세신 패드 ‘살롱 드 떼’ 등 베스트셀러 및 신제품이다.


조성아뷰티 관계자는 “국내는 물론 해외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이번 면세점 입점을 발판으로 판매 채널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라며 “최근 사드 이슈로 인해 얼어붙었던 한-중 관계가 완화됨에 따라 입점된 3곳의 면세점에서도 중국은 물론 해외 관광객들이 많이 방문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조성아뷰티는 K-뷰티 대표 리딩 브랜드로써 ‘메이크업은 자신의 단점을 가리는 것이 아닌 누구나 즐겁게 자신만의 장점을 찾아가는 여정’이라는 철학을 토대로 아시아뿐만 아니라 전 세계 주요 뷰티 스토어에 입점해 K-뷰티을 전파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조성아뷰티만의 차별화된 전략을 바탕으로, 세계 2위 규모를 자랑하는 중국 화장품 시장을 비롯해 북미, 유럽, 동남아, 중동 등 해외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굳건히 하기 위해 전방위적인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