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 CENTER
EVENT
OUTLET
기획전
NEW & BEST

현재 위치

  1. 게시판
  2. PRESS

PRESS

보도 자료

게시판 상세
제목 조성아TM ‘물분 크림’, 홈쇼핑 론칭 방송서 완판
작성자 조성아22 (ip:)
  • 작성일 2018-04-16 22:08:4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7
평점 0점

최신 버전으로 돌아온 ‘물분’, 첫 방송부터 매진!

조성아TM ‘물분 크림’, 홈쇼핑 론칭 방송서 완판


- 지난 12일(목) 홈앤쇼핑 론칭 방송에서 목표치의 157% 초과 달성

- 자연스러운 톤업, 보습, 높은 자외선 차단 효과 등으로 인기






뷰티마스터 조성아가 론칭한 홈쇼핑 전용 프리미엄 브랜드 조성아TM의 ‘조성아TM 물분 크림’이 12일(목) 홈앤쇼핑에서 진행된 론칭 방송부터 목표 판매량의 157%를 달성하며 완판됐다.


조성아TM 물분 크림은 정제수 대신 함유된 코코넛야자수가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해줘 론칭 전부터 건조한 피부가 고민인 소비자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았다. 촉촉한 ‘물’과 보송한 ‘분’의 장점만 모은 프레쉬한 워터 투 파우더 제형으로 마무리감이 산뜻한 게 특징이며, 밀착력과 지속력이 우수해 보정 효과가 하루 종일 유지된다. 인공 색소 대신 자연 유래 색소가 함유돼 어떠한 피부도 자극 없이 자연스러운 복숭아빛으로 톤업되는 미백, 주름 개선, 자외선 차단 3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조성아TM 브랜드 관계자는 “수분 저장 능력이 뛰어난 코코넛야자수가 함유돼 바르자마자 촉촉하고, 보송보송하게 마무리 돼 끈적임이 없다. 또 SPF50+ PA+++로 자외선 차단 지수가 높아 강한 봄철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제품”이라며 “특히 어떠한 피부톤에 사용해도 예쁜 복숭아빛으로 자연스럽게 톤업돼 고객분들이 좋아해 주시는 것 같다”고 전했다.


신제품 조성아TM 물분 크림은 안색크림 창시자인 뷰티마스터 조성아가 선보인 ‘밀키 웻 파우더 복숭아 물분’의 최신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밀키 웻 파우더 복숭아 물분은 미주 세포라, 홍콩 샤샤, 호주 메카 등 전 세계 뷰티 스토어 약 600여개 매장에서 완판된 제품으로, 이후 국내 소비자들의 출시 요청에 의해 역론칭됐다.


한편, 조성아뷰티는 북미 세포라(Sephora), 아시아 샤샤(SASA), 오세아니아 메카(MECCA), 중국 주요 백화점 등 전 세계 600여개 뷰티 스토어에 성공적으로 론칭했다. 또한 K-뷰티의 메카인 명동에 조성아뷰티 셀렉샵 1호점과 2호점을 연이어 오픈해 소비자와의 접점 확대에 나서는 등 국내외 유통 채널 다각화를 통해 전 세계에 K-뷰티 대표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굳건히 하고 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