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 CENTER
EVENT
OUTLET
기획전
NEW & BEST

현재 위치

  1. 게시판
  2. PRESS

PRESS

보도 자료

게시판 상세
제목 노블리스 오블리제를 실천하는 ‘조성아뷰티’
작성자 조성아22 (ip:)
  • 작성일 2017-09-19 17:56:4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1
평점 0점


노블리스 오블리제를 실천하는 ‘조성아뷰티’




- 조성아뷰티, SOS 어린이마을 ‘2017 러브 플리마켓’ 참가

- SOS 어린이마을 주최로 만 18세 이상 보호 사각지대에 놓인 아이들을 위해 기획

- 지난 17일 참여한 바자회에서 조성아뷰티 대표 제품 판매 및 수익금 전액 기부

- 글로벌 대표 뷰티 브랜드로서의 사회적 책임 활동에 앞장 서






K-뷰티 문화를 선도하고 있는 조성아 뷰티가 지난 17일 양천구 양천공원에서 SOS어린이마을 주최로 열리는 ‘2017 러브 플리마켓(Love Flea Market)’에 후원 기업으로 참가했다.


‘2017 러브 플리마켓’은 SOS어린이마을 한국본부의 홍보대사로서 지속적인 활동을 펼쳐온 배우 변정수와 참가한 170여개의 기업들이 보호를 받지 못하는 어린이들을 후원하는 기금을 마련하기 위해 2014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자선 바자회다. 이번 테마는 민족 대명절 한가위로, 만 18세가 되는 시점 보호 기간이 종료되어 복지 사각지대에 놓이기 쉬운 아이들의 첫걸음을 응원해주고자 기획됐다.


조성아 뷰티는 이번 바자회에서 메이크업 브랜드 ‘조성아22’와 ’16브랜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원더바스’의 대표 제품을 후원 물품으로 선보였다. 특히 조성아22의 바운스업 팩트 울트라, 16브랜드의 핑거펜, 원더바스 살롱 드 떼 등 조성아뷰티의 베스트 셀러를 포함한 다양한 제품이 판매되었으며, 이번 플리마켓 판매를 통해 얻은 수익금의 전액을 SOS어린이마을을 통해 기부했다.


한편, 조성아 뷰티는 러브 플리마켓에 후원 기업으로 꾸준히 참가해왔으며, 지속적인 참여와 나눔 활동을 실천한 공로를 인정받아 2016년에 이어 2년 연속 우수 기부자로 선정됐다. 이 밖에도 조성아뷰티는 국내외 소외된 아이들을 위해 다방면으로 꾸준한 기부활동을 통해 ‘노블레스 오블리제’를 실천하며 사회의 귀감이 되어왔다.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K-뷰티를 대표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며 소외된 이웃들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상생을 이어갈 예정이다.


현재 조성아 뷰티 브랜드는 국내뿐만 아니라 북미 세포라, 아시아 샤샤, 호주 메카 등 전 세계 600여개 이상 주요 뷰티 스토어에 입점해 K-뷰티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