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 CENTER
EVENT
OUTLET
기획전
NEW & BEST

현재 위치

  1. 게시판
  2. PRESS

PRESS

보도 자료

게시판 상세
제목 K-뷰티 리더 조성아 뷰티, 헬스앤뷰티 스토어 롭스 입점
작성자 조성아22 (ip:)
  • 작성일 2017-04-20 09:55:1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96
평점 0점


K-뷰티 리더 조성아 뷰티, 헬스앤뷰티 스토어 롭스 입점


 

- 롭스 롯데월드몰 1호점을 시작으로 전국 80여개 롭스 매장 진출 예정

- 국내외 소비자들로부터 입증 받은 조성아22와 16브랜드의 대표 메이크업 아이템 다수 입점







K-뷰티 문화를 이끄는 CSA코스믹의 유통 브랜드 조성아뷰티가 지난해 11월 뷰티 마스터 조성아의 철학과 가치를 그대로 담아낸 신개념 체험형 스토어 ‘조성아뷰티 명동 1호점’과 ‘2호점’을 연달아 성공적으로 오픈한데 이어, 지난 1일 헬스앤뷰티스토어 롭스에 조성아22와 16브랜드를 동시에 입점하며 국내 유통망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롭스는 롯데에서 운영하는 H&B스토어로 2013년 런칭 이후 전국 87개의 매장을 운영하며 백화점 브랜드를 입점시키는 등 차별화된 상품 구색으로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지난해 명동에 조성아뷰티 매장 오픈을 비롯해 롯데 백화점, 신세계 면세점, LF스퀘어 등 주요 판매처에 성공적으로 입점한 바 있는 조성아뷰티는 급증하는 소비자 수요를 충족시키고, 헬스앤뷰티 스토어의 주요 소비자인 2030 고객층과의 접점을 더욱 확대하고자 이번 롭스 입점을 결정하게 됐다. 이번 롭스 입점을 통해 조성아 뷰티는 국내외 소비자들로부터 제품력을 인정받은 K-뷰티 시그니처 메이크업 아이템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입점 제품으로는 홍콩 샤샤에서 완판을 기록하며 국내에 역론칭한 ‘밀키 웻 파우더 복숭아 물분 크림’부터 조성아22만의 독자적인 바운스 제형으로 홈쇼핑에서 연속 매진을 달성한 ‘바운스업 팩트 울트라’ 등 조성아22의 베이스 메이크업이 다수 구성돼있으며, 16브랜드의 아이코닉 제품인 ’16 핑거펜’과 국내 최초 3층상을 구현한 ‘컬러룰스 3단 틴트 글로스’를 포함한 신제품 ’16 컬러룰스’, 상큼 과즙 립틴트와 야미버터 립밤의 듀얼 틴트 글로우밤 ’16 T&G’도 함께 라인업돼 소비자들의 눈길을 끌 예정이다.


또한 입점을 기념해 구매 금액에 상관 없이 조성아뷰티의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미백, 주름, 자외선차단, 피부 톤 보정 효과를 한번에 마무리하는 16브랜드의 ’16 핑크 톤업’을 현장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등 롭스에서만 제공되는 특별 할인을 통해 합리적 가격에 조성아뷰티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